당장 급전이 필요해서 업체에 문의를 주는것인 만큼, 수수료가 약간 더 들더라도 업체를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현금화를 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다날에서는 여러가지의 이유로 고객의 휴대폰 결제를 이용 불가능 하게끔 결제를 막아두는데, 이를 정책 이라고 얘기합니다.

더 이상 결제를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고객지원 결제내역 조회]에서 안내되는 사이트 연락처로 요금제 변경 또는 결제 차단 등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결제할 때 오류가 없었는데 왜 결제내역 조회가 안되나요 나중에 요금이 청구되는 건 아닌가요?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수수료 공제전) 어떤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답변 현재 사용중인 결제서비스는 파트너정보관리 파트너정보관리 계약정보 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이에 대한 변경 및 추가관련 사항은 파트너정보관리 서비스추가 메뉴에서 원하시는 서비스 신청 후 영업 담당자에게 별도로 문의하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가맹점문의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닫기 음성으로 듣기 음성재생 설정 남성 여성 느림 보통 빠름 음성 재생하기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소액결제 마켓(원스토어, 티머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등)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고,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저렴)

위 처럼 소액결제 현금화 도중 다날 결제 오류로 인하여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저희처럼 전문으로 연구하는 업체가 아니라면 쉽게 알 수 없는 지식입니다.

인증이후 결제방법 선결제금액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 소액결제 현금화 후 결제 버튼을 누르면 선결제가 완료가 됩니다.

결론 : 업체 입장에서는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중에 고객분이 무엇을 결제하든 업체에게 더 많은 수수료 이득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해당 회선의 너무 많은 결제 시도로 인하여 결제 가능한 회수를 초과한 경우입니다.

미납 없는 고객님의 경우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시려면 에러창에 나와있는 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 결제가 안돼요. 왜 그런가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